공지사항 | 시각장애인 음성지원서비스 고장 및 불편사례 모집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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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작성일 : 20-09-03 13:41 조회92회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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​권익옹호지원팀에서는 시각장애인 여러분들의 자택 인근 또는 자주 방문하는 은행의 현금지급기(ATM기)가 고장 또는 미설치로 음성지원이 제공되지 않아 사용 중 불편 했던 사례를 모집하여 해당 은행을 통해 수리 및 설치를 요청하고자 하오니 시각장애인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 

 

1. 프로그램명 : 편의시설관리사업

2. 내용 :

- 현금지급기(ATM기)에 접근시 자동으로 시각장애인 음성 안내가 나오지 않는 경우

- 현금지급기(ATM기)에 이어폰 삽입 후 음성지원이 제공되지 않는 경우

- 음성 안내 중 취소, 정정, 확인버튼을 정확히 안내 해 주지 않는 경우

- 해당 은행의 자동화기기 담당부서를 통해 수리 및 설치 요청을 진행

3. 진행기간 : 2020년 9월 3일(목) ~ 2020년 9월 28일(월)

4. 진행장소 : 2층 통합사무실

5. 접수방법 : 방문 및 전화접수

6.​ 참여조건 : 현금지급기(ATM기) 사용 중 불편을 느낀 시각장애인

7. 사례선정 : 해당 은행 위치 확인 후​ 시정 요청 진행

8.  문의 : 032)876-3500 권익옹호지원팀(내선7번)